친환경을 넘어 수납, 항균까지 홈케어를 위한 맞춤형 가구들이 눈길을 끄는 시기다. 단순히 예쁜 인테리어가구를 찾기보다 주거공간에 일체감과 조화를 이루는 제품들의 경쟁력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기능성 프리미엄 거실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본점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하며, 폼목별 웰메이드 입주가구들을 추천해 최대 50% 할인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에 독자 쇼룸을 운영 중인 블랑드코홈은 지속가능한 소재를 기반으로 건강한 주거환경 솔루션을 제안하는 거실가구브랜드다. 패키지 품목에만 반영되었던 높은 할인율을 개별 품목에도 적용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대로 주문제작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원목가구추천 혜택이 제공된다.

거실 서재가구로 인기가 높은 평상형 LED원목침대, 감각적인 주방연출을 위한 4인용~6인용 천연 포세린 통세라믹식탁 등을 역대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자연주의 브랜드 가치를 실천 중인 블랑드코홈 측은 3-4월 신제품 입점을 기념하여 지난 한 해 베스트 모델이었던 페브릭소파인 아쿠아클린소파와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 등을 사이즈별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 재고 소진 시까지 3.5인용, 4인용, 6인용 샤무드소파를 다양한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태리 풀그레인 친환경 통가죽쇼파 및 일반 극세사 원단과 차별화되는 기능성 패브릭쇼파도 항균성이 우수한 마이크로화이버와 에코 접착제를 사용하여 친환경성,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다.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등 자체 연구센터에서 각종 실험을 바탕으로 채택되는 유럽 직수입 원단들도 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화성가구단지, 당진서산, 청라송도가구 등 블랑드코홈의 패키지세트와 사은품 혜택, 맞춤제작 컨설팅 및 영업시간 등은 공식 블로그나 대표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