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신혼부부, 입주 예정 고객에게  3월을 맞아 봄맞이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는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원목 침대, 원목 식탁, 원목 거실장, 원목 서랍장 등 소낭구 원목 제품과 유명 타 브랜드 등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매트리스 커버와 메모리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능성 원단인 선브렐라소파도 할인 품목에 들어가며 봄맞이 세일에 박차를 가했다. 

선브렐라소파는 자외선에 강해 색바램이 없어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특징이 있다. 알러지나 냄새를 일으키는 박테리아,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의 증식을 억제하는 천연 실버 향균 보호막으로  소파를 보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선브렐라 패브릭은 공기의 질에 기여하는 소재로 세계적인 인증 기관인 그린가드 인증 중 가장 좋은 등급인  그린가드 골드 인증을 획득하여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노코팅 기술로 수분과 먼지가 파고들지 못하게 하여 사용 시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에는 소파,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세라믹식탁, 천연 대리석식탁  아동/주니어 키즈가구 등 인기상품도 행사 기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천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대형 매장으로 1매장과 2매장으로 나누어져 있어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화이트 가구에서 빈티지, 엔틱, 모던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키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시흥가구단지, 시흥장현지구, 시흥은계지구, 김포가구단지, 송도가구단지 등 다양한 가구단지를 방문하고 비교해본 뒤 소비자들이 인천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을 선택하고 있다. 

덧붙여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매장 내에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