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브랜드 디바쎄(DIBASE)는 새롭게 출시된 로코, 데이나 헤이더 등 신제품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행사를 비롯해 온라인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 발급 및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중이라고 밝혔다.

디바쎄는 ‘기본에서 찾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파 제작의 가장 첫번째인 원단부터 까다롭게 선정했다. 글로벌 기업 플록텍스社 친환경 정품 임팔라원단 사용 공식 지정 업체로, 모던하면서도 서정적인 유럽 감성소파로 큰 인기를 얻으며 국내 가구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는 곳으로 향후 모습이 기대되는 브랜드다.

패브릭소파의 중점으로 떠오르고 있는 기능성원단을 통해 국내 생산공장을 두어 직접 소파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파의 원단, 컬러, 사이즈, 타입 등을 맞춤 제작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편안한 소파를 선사하기 위함이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편, 디바쎄는 봄이 오면서 집안 인테리어 변화를 주고자 거실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3월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해 관심이 더욱 뜨겁다.

봄맞이 할인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