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재 코리아 빌드 박람회에서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유명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우드슬랩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공장 직영 생산으로 원목의 수입부터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우드슬랩 전문 업체다.

일산 킨텍스에서 3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빌드 박람회를 시작으로 수원 인테리어 박람회, 광주 경향하우징 인테리어 박람회까지 순차적으로 박람회에 참여한다. 박람회에서는 우드슬랩만을 전시할 예정이다.

우드슬랩은 백화점, 전시회, 호텔 로비에서 사용되는 만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랑한다. 최근 카페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가정집, 회사에서도 주문 제작을 할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접할 수 있는 친숙한 가구로 자리 잡고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크기와 사용 목적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본인이 원하는 용도에 맞추어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른 집성목 가구들과 달리 우드슬랩은 통원목 그 자체이기 때문에 톤이나 나뭇결이 일정하여 자연의 웅장한 느낌을 주고 배치하는 공간의 느낌까지 고급스럽게 바꾸어준다. 일산서구의 직영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전시장으로 옮겨온다. 직접 공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A/S가 필요할 때 바로바로 가능하다.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우드슬랩은 비틀리거나 갈라지는 것 없이 고급스러운 자태를 자아낸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상당 규모의 전시장을 소유하고 있으니 직접 매장을 방문하거나 거리가 멀 경우 박람회를 방문하여 최상급 우드슬랩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방문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