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굿베드'은 디자인까지 고려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매트리스를 선택 시 편안함 뿐만아니라, 매트리스의 인증마크, 밀도, 집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지까지 고려해야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라돈 사태 이후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같이 늘어나고 있다.

대구 중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편집샵 굿베드에서는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이다.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클러프트 등까지 100평규모의 쇼룸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디자인전문가와 매트리스 전문가가 수면패턴, 수면습관까지 고려한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고객만족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굿베드에서는 2021년 맞이하여, 결혼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주 가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 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포함,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나 방문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