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품질의 원목을 산지에서부터 엄선하여 제대로 만든 친환경 원목가구를 생산하는 합리적인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 직판으로 공장에서 직접 직거래되는 시스템을 통하여 다양한 원목가구를 생산하고 직접 유통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이번 혼수 기획전을 통해 원목 침대 프레임과 원목 장농 등 다양한 침실가구와 함께 원목 식탁이나 우드슬랩 테이블 등 주방 및 여러 공간을 함께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천연 원목가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연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서 제작하는 우드테라피의 친환경 원목가구는 저가의 MDF나 PB 무늬목 등의 인공자재를 단 한 장도 사용하지 않으면서 건강한 100%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우로 천연 오일을 사용하면서 아토피 등 피부질환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하고 있다.

원목가구 공장의 특성을 살려 고객 한 명 한 명에 대한 1:1 비스포크 맞춤 제작이 가능한 우드테라피는 다양한 고객의 생활 습관은 물론 공간의 미학까지도 고려하여 판매중인 모든 제품의 사이즈 변경, 목재 변경, 디자인 변경 등의 다양한 주문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대 3년의 품질보증기간은 물론이고 15년 동안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AS기간은 업계 최장수준으로 관리되어 오랫동안 좋은 품질의 원목가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합리적인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하는 첫 가구인만큼 실속 있는 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속까지 100% 원목으로 제작된 제대로 만든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최대 70% 할인 행사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천연 원목가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소비자 정찰제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공개하고 있지만 직접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200평 규모의 우드테라피 쇼룸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인근의 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 인천 전역에서 1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번 신혼 혼수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드테라피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