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는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2차’ 테라스 데크 시공 업체로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는 고양시 삼송지구에 계획된 452세대의 단독형 타운하우스 단지다. 층간 소음 및 프라이버시 침해 문제에 민감한 시대에 새로운 대안이 될 주거 공간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통일로IC가 인접해 서울 광역권 접근이 좋아 서울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스타필드, 대형마트 등이 라피아노와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높고 학교와 학원가도 근거리에 위치해 아이들의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다. 이밖에 은평성모병원, 롯데몰 등 서울 내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삼송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테라스 데크 시공을 맡게 된 뉴테크우드코리아는 미국 TEXAS 소재 화학기업인 T&T그룹이 지난 2004년 설립한 자회사 뉴테크우드사(Newtechwood)의 한국지사법인이다. 지난 2011년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2세대 프리미엄 친환경 합성 목재인 울트라쉴드를 출시한 이후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80여 개국에 해외지사와 협력 업체를 두고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울트라쉴드 데크, 사이딩, 루버, 펜스 등 다채로운 자재를 개인 주택을 비롯해 호텔과 리조트, 학교, 공공기관, 아파트 등의 건축물이나 조경시설에 설치하고 있다. 품질 관리 및 서비스의 고급화, 다양한 색상 구성 등으로 개인의 다양한 니즈에 최적화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타벅스 DT점들을 중심으로 유명 커피 브랜드 매장에 뉴테크우드 자재를 공급 및 시공하면서 건축 업계에서 주목받는 합성 목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삼송 힐스테이트 라피아노가 테라스용 데크재로 선택한 것은 ‘뉴테크우드 울트라쉴드 UH07’이다. 입주 초회 옵션으로 선택된 UH07은 내후성과 내구성이 탁월해 유지 비용이나 보수작업 등 시간과 금전의 이중 지출을 막아준다. 반영구적이고 친환경적 소재로 생산된 것도 장점이다. 어떠한 외부 기후환경에도 변형 또는 변색, 뒤틀림 등이 나타나지 않으며, 천연나무 무늬결과 다양한 색상 등으로 생산돼 어느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 관계자는 “당사는 삼송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테라스 데크 시공 업체로 유일하게 선정됐다”며 “입주 고객들이 비대면 시대를 맞아 주택 안의 테라스 공간에 대해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테라스 데크재 선정에도 신중했던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이어 “초회 옵션으로 UH07을 선택할 경우, 입주 고객들의 개인 취향에 적합하도록 다양한 컬러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확실한 A/S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시중 가격에는 절대 구할 수 없는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오직 입주 시 초회 옵션으로 선택해야만 이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