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블랑드코홈이 4인용샤무드소파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등 할인행사를 마련하여 거실가구추천으로 기능성 아쿠아클린, 임팔라, 사하라소파와 같은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블랑드코홈은 1~2층 큰 규모의 대형전시장에 페브릭쇼파와 원목식탁,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는 예쁜 디자인과 소재의 거실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자체공장에서 제작하는 거실과 침실가구를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해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가구를 추천해 제시하고 있다.

특히 4인용샤무드소파를 비롯한 기능성 패브릭, 이태리 가죽 쇼파, 사하라 쇼파, 모듈소파, 원못쇼파, 스윙 쇼파와 6인용천연원목식탁, 원목침대와 이태리 통세라믹 식탁(포세린)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자유롭게 창고형할인매장의 개념인 전시장을 둘러보고 비교해보며, 체험해보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종, 색상 변경, 사이즈 주문제작과 같은 디테일한 옵션 변경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1인 소파부터, 3인, 4인, 5~6인, 풀세트 등 다양한 구성과 오디오 기능, 컵홀더, 수납공간 등 실용적인 부분이 추가된 디자인 소파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이와 함께 블랑드코홈에서 선보이는 6인용 세라믹식탁의 경우 세균번식을 막아 향균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분 함수율이 낮고 밀도가 높아 얼룩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명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에서도 많이 찾는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이번에 마련한 행사는 4인용샤무드소파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모든 전시제품에 해당하며 신제품 및 통원목 6인용식탁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하며 "국내 제작과 ‘선주문 후제작’을 원칙으로 보다 건강한 원목인테리어를 제안하는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제품문의가 많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등 할인율 및 신제품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랑드코홈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