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인기 침대매트리스 추천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3’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모스의 슈퍼세일3은 템퍼침대,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 주요 침대 추천 제품의 소비자 가격을 기존 대비 20%~55% 할인해 선보이는 행사이다. 3월 한달간만 진행되며, 소비자가 할인 혜택은 제품별로 상이하게 적용된다.

루모스는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서 현재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해 분당아울렛 등 80여개 전국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 매트리스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국 루모스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루모스는 침대 프레임을 맞춤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어 가격 부담이 없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킹매트리스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3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