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굿베드
사진제공= 굿베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테리어에 민감한 젊은 20,30 세대의 신혼부부들은 단순히 매트리스가 편한가 뿐만아니라, 매트리스의 인증마크, 밀도, 누웠을 때의 편안함과 집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지까지 고민해서 구매를 하고 있다.

특히 라돈 사태로 인한 매트리스의 안정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같이 늘어나고 있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편집샵 굿베드에서는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잉글랜더,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100평규모의 쇼룸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과 매트리스 전문가들에게 수면패턴, 수면습관까지 고려한 상담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굿베드
사진제공= 굿베드

또한 굿베드에서는 2021년 맞이하여, 결혼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주 가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 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포함,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