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지클린쇼파의 명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하남가구단지 내 쇼룸을 통해 주요 전시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천연가죽으로 제작한 통가죽소파와 국산 샤무드소파, 신소재를 활용한 아쿠아클린소파와 더불어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신혼매트리스로 유명한 수입매트리스, 원목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 위례포자이, 힐스테이트북위례, 감일지구 신축아파트 입주가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미국, 유럽 등에서 원단을 직수입한 후 국내 생산라인을 통해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유통하는 곳으로 합리적인 금액대로 프리미엄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을 접할 수 있다. 

정품 인증을 위해 혼수매트리스나 4인소파 구매시 원단 원산지 인증서 등을 함께 첨부하며 각종 기능성 소재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인증테스트 통과, 시험성적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인 이태리 INTES 엘라스틱 밴드, E0 등급의 국내산 정제 건조목, 이태리산 에코 접착재, 고밀도 폼 등 엄선한 재료만 사용한다. 

또한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디자인, 소재, 색상 등에 대한 맞춤 주문을 할 수 있게끔 일대일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루헨퍼니처가 직접 제조하는 6인식탁, 주방가구, 거실가구 등에 대한 정보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근교에 나들이를 나오는 분들도 많은데 가까운 가구 매장을 들려 아이쇼핑을 즐겨 보길 권한다. 프리미엄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홈스타일링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