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용인 청명뷰’ 타운하우스
사진= ‘용인 청명뷰’ 타운하우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인분당선 청명역이 1km, 영통역이 2km 거리에 위치한 ‘용인 청명뷰’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들어서는 전원주택 ‘용인 청명뷰’는 ㈜고암산업개발이 시행 및 시공을 맡았다.

시공사 직영 분양을 통해 절감된 비용을 전세대 무상시스템 A/C 및 무상설계를 제공하며, 상급마감 자재 시공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유상옵션 품목을 무상옵션으로 최대한 시공해 제공한다.

‘용인 청명뷰’는 현재 분양이 40% 정도 이뤄졌으며, 장점으로는 자체 분양대금 지급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 전까지 필요한 분양대금 지급 방법에서도 고객 사정에 맞추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용인 청명뷰’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특징은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으로 지어진다는 점이다.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은 입주자 전용 출입문과 커뮤니티, 공동보안관리 등의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자의 보안과 안전관리를 극대화, 입주민 사생활 보호에 유리하며, 미국이나 유럽의 고급 주택가에서 볼 수 있는 주택형태이다.

단지 특성상 지층구조 건축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때문에 적은 토지 면적에 고객이 원하는 만큼 거실층을 넓게 쓸 수 있어 건폐율 20% 이하인 녹지지역에서 일반주거용지와 같은 건폐율 50%에 해당하는 거실층 건축이 가능하며, 맞춤설계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건축을 할 수 있어 획일화된 주택이 아닌 나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

전 세대 썬큰 구조 설계로 실내와 연결 가능한 실외 썬큰 가든 설계가 적용되며, 차량출입차단 GATE, 단지 내 공동재활용장, 도시가스 난방, 오수관로 직관 등이 설치된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수원 광교신도시 갤러리백화점, 아주대학교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강남병원 등이 차로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며, 용인 흥덕지구, 수원 영통 상업지구와 가깝다.

교육여건으로는 도보 10분 거리에 청명초가 위치하며, 관내 중·고등학교가 차로 10분 거리이다. 또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수인분당선 청명역이 차로 5분 거리, 광역버스 노선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서울 및 경기 남부로의 이동이 편리한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청명IC,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등이 인접해 서울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한편, ㈜고암산업개발은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들어서는 ‘드림포레스트’ 분양을 성공리에 마친 바 있으며, 예약을 통해 현장 내 홍보관에서 상주 직원을 통해 상담과 안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