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를 포함한 유럽의 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알뜨레노띠가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소재만을 사용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알뜨레노띠(Altrenotti)는 사람을 위한 친환경적인 천연소재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과학이 적용된 기능성 소재들을 매트리스에 적용하고 있다.

특히 젤 메모리폼과 헬리오셀 소재로 구분되는 알뜨레노띠만의 소재가 있는데 특화된 기술력으로 내장재의 혁신성, 통기성, 정전기 방지, 알러지 방지 등의 기능이 돋보인다.

"BLENDED - 최고만을 함께 결합한" 이라는 원칙을 고집하고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알뜨레노띠(Altrenotti)는 원단이나 내장재에 린넨, 양모, 면 등 최고의 소재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

메모리폼의 혁신인 젤 메모리폼(Gel memory form)소재는 일반적인 메모리폼에서 한 단계 더 진전된 하이테크 메모리폼이라 할 수 있다. 

젤 소재와 기술 결합을 통하여 뛰어난 통기성과 안락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침실에서 항상 적정온도 유지 및 신선함과 편안함을 구현하고 있다.

헬리오셀(Heliocel)소재는 경도에 따라 단단함, 중간, 소프트함을 구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트리스의 세븐존 인체공학설계를  완벽하게 지원해 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사용에도 변형이 없고 탄력을 손실없이 유지하며 통기성 또한 뛰어나다.

이러한 자신감으로 탄생된 신제품은 알뜨레노띠(Altrenotti)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가 있으며 전국의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가 있다.

알뜨레노띠(Altrenotti)는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을 업계 최고 수준의 10년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