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베드보스 매트리스를 포함한 직수입 호텔 매트리스 등을 특가 할인 이벤트 항목에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비바블어게인의 장점은 최대 300평대의 넓은 매장, 가구 전문직원의 항시 상주하여 소비자에게 1대 1 맞춤상담을 통해 침실환경과 구성에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1층엔 소파전문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함께 입점되어 있어 루헨퍼니처 소파와 비바블어게인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신 분들에게 적용된다.

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이번 할인 라인업에 포함된 베드보스는 미국내에서 한차례 진보한 고밀도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높여가는 브랜드”라며 “신체를 포근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며 효과적인 충격 및 압력완화에 크게 도움을 주어 요즘 그 진가를 국내에서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는 영국 왕실에게 로열 워런트를 수여받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최첨단 기술, 오랜전통의 침대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가장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의왕가구단지 쇼룸을 언제든지 방문하여 부담없이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 및 전화나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