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고양가구단지 내에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운영되어 온 ‘바로크소파’ 일산점이 시세 확장에 따라 고양가구단지 내 더욱 큰 대형매장으로 이전하고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특가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바로크소파’ 측에 따르면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매년 대거 방문하고 있고 그에 따라 다양한 명품침대, 명품소파와 각종 브랜드가구,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들을 전시, 판매하면서 매장 확장의 필요성이 생겨 기존보다 더욱 큰 매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됐다고 밝혔다.

때문에 수도권 대형 아파트 단지인 힐스테이트녹번역, 원흥역푸르지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등의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 입주자들이 한 번에 방문을 하는 등 다수의 고객을 동시에 안내하고 서비스하기 유용해 졌으며 그만큼 서비스 질도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바로크소파’의 매장 확장오픈을 기념한 특가세일은 그간 인기를 얻어온 ‘바로크소파’의 인기 가구들을 대거 세일 판매하는 내용으로,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다수의 가구단지를 경유한 후 비교 구매해도 좋은 수준으로 제품별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상태다.

관계자는 “확장이전까지 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대형 가구매장의 특징을 살려 한 자리에서 여러 가구들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므로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 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