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봄을 맞이하여 가구 구매를 위해 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경기 속에서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봄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입주 예정자,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소비자들이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경주가구매장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가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받는 이유는 매장 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쇼룸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에서는 여러 가구 매장을 돌아보는 부담 없이 한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근 포항, 대구, 구미 등 각지에서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경주가구백화점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외에도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부모님 효도 선물로 좋은 흙침대, 아바세라믹식탁,돌침대, 돌쇼파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대형 규모의 직영 가구 공장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어 유통 절차를 간소화하여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디자인·사이즈·색상 변경 및 주문 제작 및 사후 A/S 관리까지 확실하게 보장받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가구는 구매 후 오래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만져 본 뒤 구입하는 것이 좋다. 또 소낭구 경주점에서 전문 직원과 1:1 맞춤 컨설팅으로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 관계자는 “매장에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가 생각하는 가격과 성능 등을 고려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며 “ 소비자의 자택까지 안전하게 배송과 설치까지 제공하는 직배송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