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4월 한달간 템퍼페딕,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 쇼룸 내 모든 침대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약 23~5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는 슈퍼세일4 행사를 진행 중이다.

수입매트리스 공식 수입원인 루모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호텔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인기 가구브랜드의 제품들을 부담 없는 할인가에 선보인다. 수입 매트리스 제품들은 모두 정품 인증을 받은 것이며 1개월~6개월 미만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루모스는 현재 남동공단가구단지를 비롯해 안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매장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이러한 루모스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가구 선택을 돕고 있는데, 투매트리스침대 등 모든 전시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를 추천받아볼 수도 있다.

여기에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은 취향대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루모스는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4월 슈퍼세일4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