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패샤쇼파가 봄철 웨딩입주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패브릭소파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혼고객을 위한 퀸킹사이즈원목침대, 소파, 거실가구, 서재가구 추천전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오는 4월말까지 전시 40조한정 최대 50% 할인전도 마련해 입주,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패샤쇼파의 패브릭소파는 샤무드쇼파 및 최신기술이 적용된 독일, 포르투갈, 이스라엘의 원단을 활용, 플로킹 기법으로 제작해 찢어지거나 올이 풀리지 않고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며 뛰어난 생활방수와 내구성을 갖는다.

이와 함께 100% 직수입한 정품 패브릭 원단만을 사용하며 숙련된 장인들이 친환경적인 자재를 사용해 튼튼하고 편안한 가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탄력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고밀도폼과 독일 헤티히사의 헤드레스트, 이태리밴드, 친환경 본드로 제작한 친환경소파로 직접 주문제작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패샤소파 신제품은 등받이가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리프트타입의 모델로 어른아이 구분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가전, 추천전으로 선보이는 원목침대는 퀸킹사이즈침대, 라지킹사이즈, 슈퍼싱글 등 사이즈별로 제작한 자체제작 프레임과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 선호도가 높은 기능성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며 패키지 및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패샤쇼파는 공장에서 자체 수작업을 통해 다양한 가구제작을 하고 있으며,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배송&조립/설치 및 사후 AS까지 모든 절차를 직접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빠른 응대와 제품소개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측은 "현재 서인천가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매장에서는 전시제품 40조 한정으로 원목가구와 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을 50% 할인판매하며 패키지 구입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있다”라며 “지금 매장에 방문하셔서 국내 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당사의 명품가구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인천가구할인매장은 시흥IC, 장수IC, 신천IC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구 가들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