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한 휴식이 가능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합리적인 가격, 실용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4인용패브릭소파 신상입점과 퀸사이즈수납원목침대 추천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남동공단가구단지와 서인천가구단지 인근 블랑드코홈이 새롭게 선보인 신상 4인용패브릭소파는 등받이가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리프트타입의 모델로 어른아이 구분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인기다.

또한 쉽게 얼룩이 생기지 않고 물로만으로도 표면에 묻은 얼룩제거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집먼지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발생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염, 알레르기 증상이 있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로 알려졌다.

블랑드코홈이 추천하는 퀸사이즈수납원목침대는 호두나무(월넛), 오크, 고무나무, 애쉬 등 천연원목프레임을 사용한 친환경가구로 언더레일로 내구성을 높이고 생활에 편리함을 더한 헤드선반, LED조명, 넉넉한 수납공간 제공으로 신혼입주가구로도 사랑받고 있다. 

특히 모든 가구들에 대해 사용하는 원목들은 AA등급(또는 FAS등급) 원목으로 월넛, 오크, 애쉬, 자작나무, 고무나무, 티크 등을 사용하고 마감오일은 Agbb 시험 규정에서 모든 인증을 획득한, AURO(아우로) 천연오일을 사용해 새가구증후군 없는 안전한 가구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광명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지점계획인 블랑드코홈은 4월 30일까지 전시품목 50%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신상입점 기념 및 원목침대 추천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하며 소비자 맞이에 나서고 있다.

이번 50%할인 품목은 블랑드코홈의 베스트 품목인 신소재 패브릭소파와 원목가구, 우드슬랩, 가죽소파 등 전품목에 적용되기 때문에 가구구입을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국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든 블랑드코홈의 가구는 소비자 기호에 맞게 사이즈와 구성변경이 가능하다"고 전하며 "공장직영의 최소한의 유통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직구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 본 후 맞춤 제작 서비스를 통한 나만의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시품 50%할인판매 및 4인용패브릭소파 신상입고, 원목침대 추천전에 관한 자세한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시흥가구단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