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가 매트리스퀸, 킹프레임 등 주요 침대매트리스 추천 제품들을 할인된 소비자가에 선보이는 4월 특가 행사 ‘슈퍼세일4’를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세일4는 루모스가 공급하고 있는 인기 침대매트릭스 제품에 대해 23~55%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행사기간은 4월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루모스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광명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스턴스앤포스터, 템퍼(TEMPUR) 등 미국 현지에서 손꼽히는 인기 신혼부부침대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취급하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가격 경쟁력으로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의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기도 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침대 프레임을 개인 맞춤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는 루모스는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4월 슈퍼세일4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