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샤무드소파 브랜드인 ‘키칠라노’가 따듯한 봄을 맞이해 봄 할인 행사를 4월 11일까지 진행하며 봄맞이 신혼소파, 입주쇼파 구매 예정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 내용에 따르면 전제품 1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들에게는 기본 쿠션 2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샤무드쇼파 등 소파브랜드 ‘키칠라노’는 코오롱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키칠라노’는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가 주를 이루고 있는 국내 소파시장에 처음으로 도입되어 런칭된 전문 소파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코오롱에서 생산하는 샤무드원단은 대통령 의전차량, 고급 차량 등 내부마감재로 사용이 되었던 고급소재이다. 고객들은 키칠라노의 세련된 디자인과 세계적 기술력이 만나 완성된 명품 샤무드소파를 4월 11일까지 할인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쇼파브랜드 키칠라노 런칭 이후에 샤무드원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해외유입 코팅류 패브릭, 중국산 짝퉁 샤무드가 유통되고있는 상황이지만 키칠라노는 코오롱 공식 지정업체로 정품 샤무드원단 거실소파를 믿고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파주 본사에 이어 전국 7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소파브랜드 ‘키칠라노’는 4인용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여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방문, 유선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