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철 이사, 웨딩시즌을 앞두고 가구, 가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유통 할인센터 및 직거래 공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1:1 맞춤 핸드메이드 제작과 원가 공개 시스템으로 운영 중인 36년 전통의 가구 브랜드 '본갤러리'가 봄맞이 가죽, 패브릭 소파 등의 전시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던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등은 물론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 적용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소파 제작 과정에 필요한 원목 골조, 스펀지, 솜,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자재들의 투명한 원가공개와 함께 최소한의 마진만을 책정하여 파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이사, 웨딩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들과 새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많은 이들의 경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 구입을 희망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지 고민이 많다”며, “본갤러리는 이번 행사에서 쇼룸전시장을 마련해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해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본갤러리와 패밀리 브랜드 고양일산가구단지점 비올리노를 통해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호응에 계속해서 부응하고자 에싸, 자코모, 한샘 등의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갤러리’는 모든 제품들에 친환경 EO등급 이상의 원자재와 내장재를 적용하였으며, 원단의 원산지를 공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