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져 서비스면적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종 유휴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 중에 있다. 특히 복층빌라들은 넓은 면적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다수 노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고 관리비가 저렴하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안전하게 주거지를 마련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다년간의 실매물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으며,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적합한 매물들을 안내한다.

또한 빌라몰은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의 원활한 거래를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부천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 시세는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