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하여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있는 추세다. 요즘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과거엔 생활을 하는 주거 공간의 수단으로서 보았지만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이 부각됨에 따라 삶을 보다 더 여유롭고 가치있게 완성해 줄 수 있는 공간이 되고 있다.

이에 가구 역시 선택하는 방법도 트렌드에 따라 달라지고 있다. 개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접목해 주거공간을 완성하는 홈스타일링과 셀프 인테리어 등이 주목받음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들의 가구를 한눈에 보고 선택해 볼 수 있는 전시장이 인기다.

그 가운데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소임은 200평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 매장으로 불필요한 유통 과정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매해 볼 수 있으며, 디자인과 퀄리티 등이 우수한 가구들을 만날 수 있다.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체험도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소임의 관계자는 " 결혼이나 입주 등을 앞둔 소비자의 경우에는 모든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하는 게 부담일 수 밖에 없을 것" 이라며 이런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켜 볼 수 있으며 쇼룸 형식으로 되어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가구를 구매해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북유럽풍 가구, 원목가구, 디자인가구는 물론 1인용 가구들도 구매 가능해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볼 수 있으며 패키지로 구매했을 경우에는 대폭 할인이 된 금액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