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매트리스매장 ‘루모스’가 4월을 맞아 주요 침대 제품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는 슈퍼세일4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루모스의 이번 행사는 4월 한달간 메모리폼매트리스, 킹사이즈침대 등 신혼부부침대 제품을 기존가보다 23~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트리스 종류는 다양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수입침대 전문 업체인 루모스는 씰리, 템퍼, 킹스다운 등 미국 인기 침대브랜드 제품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파주운정가구단지 외에도 수원가구단지, 판교가구거리 등 전국 80여 개 이상의 가구매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템퍼매장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수입 원목침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 경쟁력만큼이나 맞춤형 서비스 역시 돋보인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몸에 가장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을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주문 제작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공장 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적으로도 경제적이다.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한 루모스는 고객들이 전국 가까운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제품에 대해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4월 슈퍼세일4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