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4 재개발 지역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대단지인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가 내달부터 분양을 실시한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위치한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지하 3층~지상 45층 초고층 랜드마크 대단지로 구성됐다.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아파트 1,909세대를 비롯해 오피스텔 504세대 등의 공급이 예정됐다.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가 위치한 곳은 교통의 요지라 손꼽히는 곳이다. 1호선 동수역은 도보 2분 거리며, 부평역까지 1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다.

교통호재 역시 주목할만하다. 경인국철 1호선과 인천 1호선, GTX-B노선 부평역(2025년 개통 예정)까지 역세권을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제1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모두 4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생활인프라도 제대로 갖추고 있다. 부평역 앞 초대형 쇼핑몰 및 롯데마트, 부평 종합시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가톨릭대 인천 성모병원도 가까이 있고, 부평공원이나 부개산에 인접해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 부평남초, 동수초, 부일여중, 부개고 등의 학교가 인접해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전세대 포베이 구조이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까지 확보됐다"며 "스마트 리빙 시스템 등 맞춤형 라이프 플랫폼까지 갖추고 있어 실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는 관심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후, 관심고객 등록 시 선착순 2021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