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슬립매니아’가 씰리매트리스, 템퍼침대 등 일부 제품에 대해 4월 한정으로 반값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이아몬드, 채텀앤윌스, 슬림 핏 등 미국 현지 매트리스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슬립매니아는 거품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 서비스 역시 돋보인다.  

매장에서 퀸침대,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맞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프레임 공장을 따로 운영하여 침대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침대프레임의 높이와 크기 등은 개인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제작된 침대프레임은 공장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된다.

더불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고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문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소비자의 구매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100여가지 종류의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어 취향과 체형에 맞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 할수 있다.

관계자는 “미국 현지 매트리스 브랜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와 국내 매트리스 공장과 협업하여체형에 맞게 맞춤 제작도 가능하며 이미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