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바쎄소파는 ‘기본에서 찾다’라는 컨셉으로 거실공간에서 누구나 안심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소파에 앉거나 누웠을 때 입, 코와 같이 피부, 호흡기 등 신체 접촉이 일어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고려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파를 선보인다.

오코텍스 1등급 품질을 자랑하는 디바쎄소파는 이스라엘 섬유 전문 기업 플록텍스사와 독점 계약을 맺고 들여온 정품 바쎄 임팔라를 사용하여 기존 패브릭보다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며 생활방수, 발수, 유해균 차단 등 다양한 리빙 편의성을 갖춘 신소재이다. 

디바쎄는 인근 용인구성현대힐스테이트, 판교더샵포레스트, 판교퍼스트힐푸르지오, 힐스테이트북위례 등 입주 시기가 다가오면서 전시상품 최대 30~40% 할인행사와 함께 임팔라소파, 친환경소파 등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인 고객대상으로는 추가 혜택도 적용한다.

국내 공사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는 개개인의 취향과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의왕더샵캐슬, 판교더샵퍼스트파크, 검단신도시호반베르디움 등 신규 아파트 집 구조, 분위기에 따라 소파 타입, 원단, 컬러, 사이즈 등을 선택하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또한 디바쎄소파는 수직으로 하나하나 심는 방식의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일반 패브릭보다 강한 내구성으로 반려동물에 의한 스크래치, 할큄 등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어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