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수원동탄 인근 신축 아파트로 입주할 예정자들의 가구구매 금액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4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친환경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혁신의 브랜드점이란 명성에 걸맞게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여 제작한 배드보스 매트리스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최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로 호텔에서 볼 수 있던 슬럼버랜드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높은 소재만을 사용한 베드보스 등 호텔 침대 매트리스를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보며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수원가구거리 비바블어게인은 커스텀마이징이 모든 제품에 적용될 수 있고 초대형 사이즈까지 슬럼버랜드 제품에 한하여 제작이 가능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의 관계자는 “비바블어게인에는 품질이 뛰어난 가구들의 종류가 많아 가구 결정에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다. 이에 소비자분들이 손쉽게 결정하는 부분에 도움 드리기 위해 가구를 전문적으로 연구한 전문직원이 매장 내에 항시 대기 중에 있다. 일대일 상담 서비스는 언제든지 받아보실 수 있으며 예약 전화를 하실 경우 더 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는 배드보스 매트리스는 근육이나 척추가 약하신 분들에겐 안성맞춤의 제품이다. 왜냐하면 충격 흡수와 탁월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신체 무게를 골고루 배분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편안한 숙면을 유도할 수 있다. 배드보스는 이 모든 요소와 그 밖의 수많은 장점을 기반으로 하였기에 매트리스 구매 후 만족도 1위를 괜히 차지한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탄가구단지 매장에 전시된 가구들은 최대 50% 할인하며, 매장 내 침대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상담하는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1:1 맞춤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 및 침대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