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패브릭 소파, 이태리 통가죽 쇼파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이 매장 1층에 전시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봄에 가장 어울리는 컬러로 스카이, 아이보키 컬러의 패브릭 쇼파를 할인가에 판매중이라고 전하였다.

300평대의 넓은 쇼룸을 운영 중인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친환경 신소재인 알타 원단을 활용한 패브릭소파와 친횐경적인 가죽만을 이용하여 제작한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하는 것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철저한 A/S를 보장하며 전문적인 직원이 직접 1:1 구매 맞춤상담을 진행하며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마이징 쇼룸을 갖추고 있다. 

봄의 색상에 어울리는 패브릭 쇼파들은 가정 거실뿐만 아니라 사무실, 카페 등에 비치해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눈을 즐겁게 해주지만 편리함 기능도 빠지지 않는 모션, 리클라이너, 헤드레스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최상의 쇼파이다.

한편 입주나 신혼 생활을 위해 거실이나 침실 가구를 한번에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1층에선 패브릭소파, 이태리 통가죽 쇼파, 세라믹 테이블을 체험해 볼 수 있고 2층에선 수입 매트리스와통원목 침대 프레임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을 보내시는 분들에겐 최고의 쇼핑매장이기도 하다. 

호텔 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은 템퍼매트리스, 이스트맨하우스 등이 매장 2층에 항시 준비되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슬럼버랜드도 체험 후 구매 가능하다. 또한 봄을 맞이해 대대적으로 매장 개편에 들어간 수원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동탄점에서는 전시제품 반값 할인에 나섰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판교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sns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