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는 이번주 4월 다양한 가구들을 봄 특가세일로 판매한다.

‘구평가구단지’의 4월 봄 특가세일은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업체들로 진행이 된다.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디자인에 우선적으로 가치를 둔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으며 적절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평가구단지’는 50여개의 가구 업체들이 모여 운영 되고 있는 7만여평의 대규모 초대형 단지로 브랜드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사무용가구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브랜드가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국내 및 수입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 되어 있어 취향이나 인테리어를 고려한 선택의 폭도 넓다. 또한 패키지가구도 다양하게 있어 품질 및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 볼 수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지 않아도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평가구단지 인근 입주예정 고객들의 방문이 증대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입주예정자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방역 소독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각 전시장마다 안심쇼핑을 위한 철저한 방역 소독을 하고 있다. 

이벤트 주최 관계자는 “봄철은 가구구매의 가장 적기이고 그만큼 고객들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상시세일 진행 중이며, 이번주 4월 봄 특가세일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만족스러운 가구쇼핑이 되시기를 바란다.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앞으로 계속 명성을 이어가도록 노력할 것, 이번주 봄 특가세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평가구단지는 사하구 구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주말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세일까지도 가능하다.

더 정확한 사항은 부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