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인근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봄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4인쇼파 전문매장으로 소파 외에도 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 제품을 찾는 수요가 많아진 만큼 이와 같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인근에 위치한 ‘봉래 에일린의 뜰’ 입주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주거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소파를 여러 종류로 보유하고 있다. 리클라이너쇼파, 카우치쇼파, 페브릭소파 등을 비롯해 코너형쇼파, 이지클린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폭 넓은 구매가 가능하다는 평이 이어지는 것이다.

그 밖에도 고품질의 친환경 소파와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 소파, 샤무드 원단 및 기능성 패브릭 제품 등 고가의 소파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인소파 등 소파 제품은 물론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더불어 6인용 세라믹식탁 등의 식탁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다양한 소파가 종류별로 배치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큰 규모로 이뤄진 부산가구할인매장으로 직원들은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관계자는 “봉래 에일린의 뜰 등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입주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가를 준비했다”며 “빠듯한 예산으로 살림을 꾸려 나가야 하는 소파 신혼가구 할인과 같은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으며 이미 여러 입주 단지의 할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혜택을 누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매일 소독 및 방역을 진행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다. 4인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에 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