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주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전남광주점’에서 입주민들을 위해 맞춤가구를 할인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입주가구할인을 하고 있는 레드플래닛 전남광주점은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을 보유한 전문 업체이다.

자체 브랜드로 생산하는 모든 소파 제품에 대해 목재 원목골조와 원단, 스펀지 등 자재비와 인건비를 그대로 공개하고 있다. 또 제품 판매가의 단 10%의 마진만을 확인 가능하도록 공개 하고 있다. 

특히 레드플래닛은 기능성 패브릭인 TEJIDO 정품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TEJIDO 정품 원단은 2020년 유럽 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폴란드의 AGMAMITO사가 생산한 소재로 일반 패브릭과 달리 특수 공법으로 제작되었다. 물이나 주스 등을 엎질러도 생활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만 가지고도 간단히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전문 상담가가 상주해 있어 보다 편리하게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다. 

온라인 최저가 맞춤가구 레드플래닛 전남광주점에서는 임동 중흥S클래스, 주월골드클래스어반시티, 남악오투그란데 등 인근에 위치한 입주민들을 위해 “전문적인 일대일 상담과 배송, 설치 모두 고객이 신경 쓸 필요 없이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친절한 서비스와 탁월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라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 및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