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헤리티지리빙
사진제공= 헤리티지리빙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헤리티지리빙이 천안가구단지 내에 오는 4월 10일 신규대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250평의 넓은 규모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기능성 패브릭소파들이 전시되며 성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헤리티지리빙은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며 '선브렐라' 원단을 사용하여 패브릭 소파를 맞춤제작하는 소파전문브랜드이다.

세계적인 기능성 패브릭업체인 선브렐라사 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인증받은 원단을 사용하여 더욱 믿고 신뢰할수있으며 가죽에서 표현하지못하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선브렐라 원단은 항균처리 및 나노코팅을 통해 튼튼한 내구성을 갖추고있으며 발수기능이 뛰어나 오염과 이물질 등을 쉽고 간단하게 제거할수있다. 또한 고성능 자외선 안정성 염료를 통해 코어 중심부까지 염색하는 발색기법으로 패브릭의 탈색과 색바램 걱정이없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선브렐라 소파는 5년동안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실인 경우를 제외한 긁힘, 찢김, 탈색, 변색, 균열 등에 대하여 무상보증 서비스를 모든 상품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어우러질 수 있도록 1대1 맞춤상담을 진행하여 나만의 친환경소파를 제작하는 소파 전문브랜드다.

헤리티지리빙 관계자는 "입주소파, 신혼소파, 3인용패브릭소파, 4인용패브릭소파 찾는 분들에게 가성비좋은 고퀄리티의 패브릭소파를 헤리티지리빙천안쇼룸에서 만나볼수있으며, 선브렐라소파는 국제적인 노하우와 기술이 총집결된 명품소파인 만큼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헤리티지리빙 선브렐라 소파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와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