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엘르홈 경기광주점
사진제공= 엘르홈 경기광주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엘르홈 경기광주점'이 엘르홈 침구 등에 대해 신상품의 경우 최대 50%에 추가 10% 할인, 스크래치 상품과 이월상품은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엘르홈 경기광주점은 침구, 이불, 혼수예단, 카페트 등을 취급하는 신상품, 스크래치 및 이월상품 전문 할인매장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몰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0평 규모의 단일 침구 대형매장을 운영하며 방문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것이 포인트다.

엘르홈 경기광주점은 엘르홈을 비롯하여 에이프릴 홈, 앤스티치, 쉐모아 등 백화점 베스트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되었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 모달 차렵이불, 한일카페트, 인견, 양모 이불 등이 있다.

엘르홈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스크래치, 오염, 색바램 등으로 반품된 제품 그리고 이월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훼손 정도에 따라 할인율을 다르게 적용하는 가운데 현재 백화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는 신상품도 최대 50% 할인에 추가 10% 할인하여 판매한다.

엘르홈 경기광주점 도승섭 대표는 "침구 등 백화점 반품 제품의 경우 전국에서 유일하게 본 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엘르홈 본사 공식 인증 판매점으로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르홈 경기광주점 판매 물품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