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신혼부부, 입주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은 유명 수입 매트리스인 헤밍웨이와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수입 소파를 한눈에 비교 후, 체험, 구매까지 가능한 곳이다.

매장 방문 시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예산,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소파를 추천하고 있다. 소파의 경우 소재와 디자인, 색상이 다채롭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가공을 최소화해 천연 그대로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가죽을 통으로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 역시 강하며, 쉽게 헤지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테지도 원단을 사용해 방염처리 기능까지 갖췄다. 강력한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물이나 음식을 흘려도 쉽게 오염되지 않아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의 관계자는 "현재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매트리스, 소파 등 제품을 구매한 뒤 매주 다른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입주예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및 소독은 물론 체온 확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