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거제도펜션 거제도마레몬테펜션(대표 김충현)은 봄철 거제방문 관광 투숙객을 위해 내부시설 점검 완료와 함께 1일 1회 방역과 소독, 1일 1세탁 침구교체 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 상태임을 전했다.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거제도마레몬테펜션은 유명 거제해수욕장인 망치몽돌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거리, 구조라해수욕장에서 차량 5분거리에 위치할 정도로 여름철 해수욕장을 찾는 이들에게 우선적으로 고려되는 거제도펜션으로, 특히 망치몽돌해수욕장은 낚시도 가능해 낚시를 취미로 하는 투숙객 비율도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전 객실이 시원한 오션뷰인데다 반려견 동반입실도 가능하고 개별 BBQ도 가능한데, 비가 오더라도 어닝을 치기 때문에 언제든지 BBQ가 가능하다. 이런 점으로 기후와 무관하게 고정 방문객들을 확보하고 있어 봄철이 되면서 벌써 예약이 늘어 시설점검과 함께 방역, 소독을 세심하게 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한다.

또한 미니텃밭을 이용할 수 있고, 차량이 동시에 10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2인실이나 가족실, 단체 무관하게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모던한 분위기로 조성됐다는 점도 거제도를 방문할 시 투숙하게 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거제도마레몬테펜션 측은 “펜션 바로 뒤에 편백나무가 병풍처럼 둘러져 있어 피톤치드 덕에 스트레스와 피곤을 잊을 수 있고, 펜션 바로 옆에는 사계절 물이 흐르는 맑고 깨끗한 계곡이 있는데다 앞으로는 끝없이 펼쳐진 망망대해가 있어 여행자들의 막힌 가슴을 뚫어준다”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요즘, 마레몬테펜션에서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시간을 멈춰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거제도마레몬테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