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 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웨딩 입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보다 알뜰하게 가성비와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세트할인 품목 확대와 고급 저상형패밀리침대 세트를 비롯해 메모리폼매트리스부터 하이브리드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프레임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기획전과 샘플매트리스 원가판매를 포함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템퍼 페딕, 씰리외에도 친환경매트리스 에어룸,브랜트우드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에어룸,썰타,스턴스앤포스터등을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코지슬립은 매장 방문시 소비자가 모든 종류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각 쇼룸마다 배치된 수면전문가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개인에 맞는 매트리스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의 가맹으로 혜택을 넓힌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송파 위례점이나 남양주하남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