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디바쎄가 또 다른 봄의 달, 4월을 맞이해 특가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디바쎄소파는 풍성한 쿠션감과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는 패브릭소파 로코3인, 누벨르 5/3일까지 15% 타임세일 및 전국 전시상품 최대 30~4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브릭소파브랜드 디바쎄는 유행을 타지 없는 모던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으면서도 실용적인 소재 요소로 오랜 시간 장소에서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성으로 대구가구단지 인근 방촌역세영리첼, 수상알파시티청아람, 중산하늘채더퍼스트, 경산하양지구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펜타힐즈 등 신규 아파트 입주가구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디바쎄 패브릭원단은 PFC FERR로 인체애 무해하며 친환경적인 소재와 기술력으로 생활 방수, 방오, 향균 기능을 겸비한 바쎄 임팔라다.

일반 직조방식과는 달리 25만 번의 마모 강도 테스트를 거친 더블 플로킹 기술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통기성도 좋아 미세먼지가 잘 쌓이지 않는 친환경 패브릭이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프리미엄 외장재를 비롯해 내장재까지도 까다롭게 선정하여 소파의 본연의 기능인 편안함을 높였다. 35Kg 통 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 접착제 등으로 제작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좌방석 꺼짐 현상이 없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소파브랜드 디바쎄는 국내에 자체 생산 공장을 두고 있어 본인의 취향과 신규 집 구조나 환경에 맞춰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