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 ‘레드플래닛(REDPLANET)’은 통가죽 소파 및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인 모듈 소파 등을 대상으로 할인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는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패키지를 준비하고 외에도 소파 구매 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한다.

또한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하였다. 

‘레드플래닛’은 마석가구단지 등을 통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다.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어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송파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