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유에스베드 하남점
사진제공= 유에스베드 하남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유에스베드 하남 전시장이 따듯한 봄을 맞아 새단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할수 있도록 내부 동선을 바꾸고 다양한 인테리어 프레임과 소파, 가구, 침구 등을 선보이며 고객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최신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소재의 프레임을 가장 빠르게 접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로잔느 프레임이 20% 할인됨과 동시에 단스탠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에스베드의 로잔느 프레임은 수입매트리스의 특성에 맞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유에스베드에서 단독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지난 출시 이벤트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감사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유에스베드는 장시간 편안하게 체험이 가능한 매트리스 전시장,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프레임, 멤버십으로 진행되는 침구할인, 방수커버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배송에 있어서도 2인1조의 정직원으로 일부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 또한, 10년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나 일산파주, 하남미사, 인천, 김해 부산등의 전국적인 전시장을 모두 본사관리 직영으로 운영하며, 일반적인 창고형매장이 아닌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침대매트리스 구입과 그에 맞는 프레임을 고려하고 있다면 수입매트리스 체험전시장인 유에스베드의 이벤트를 놓치지말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