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의 유럽감성 실용주의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PASHA패샤 인천가구단지점이 봄철 인테리어 거실가구 추천전을 마련한다.

PASHA패샤는 그동안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오며 안산가구단지 및 화성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추천 소파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PASHA패샤의 아쿠아 이지클린소파는 대표적인 친환경 원단의 가구로 계절감을 뛰어넘는 촉감과 강한 스크래치 내성, 정전기 및 먼지날림 걱정 없는 소파이다. 

한편 남동공단가구단지, 인천서구가구단지 PASHA패샤는 브랜드 론칭 이후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의 가구를 꾸준히 선보여 개성 있는 집을 꾸밀 수 있다.

특히 본인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한데, 1인용부터 6~8인용의 대형 사이즈부터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 등 다양한 규격의 제품들로 제작이 가능해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하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통가죽소파는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밴드, 국내 S자 스프링, 40kg 이상 고밀도 폼 등 프리미엄 내장재와 부자재를 사용하면서 유통 과정을 축소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6인용세라믹식탁은 이태리 정품 포세린 세라믹으로 화학 작업을 통해 유광처리나 무광처리를 하지 않은 순도 100% 포세린 세라믹을 그대로 출고한 제품으로 현지에서 직수입후 국내 자체공장에서 재단과 가공을 진행해 완성한 국내제작 식탁이다.

현재 PASHA패샤 시흥가구단지를 방문하면 인테리어-가구 전문직원과의 소비자의 상담을 통해 원단과 디자인, 컬러, 사이즈까지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을 업그레이드시킨 가구와 철저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PASHA패샤 공식 블로그 및 인천가구할인매장점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