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석은 자연스러운 무늬가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느낌 때문에 주방테이블로 큰 인기를 누렸으나 최근 가격이나 내구성 문제 등이 대두하며 포세린 식탁으로 대체되는 추세다.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하우스프랜드'에서는 이태리 미라지사의 포세린 세라믹식탁을 선보이고 있으며 넓은 규모의 쇼룸에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가구들을 한눈에 비교하며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하우스프렌드의 세라믹은 100% 천연광물인 점토, 석영 등의 원료를 고밀도로 압축한 다음 1200~1400도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만든 친환경 소재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아 주방식탁의 상판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수분 흡수율이 낮아 세균번식이나 음식물로 인한 변색도 쉽게 일어나지 않고 간단한 물청소로도 관리가 가능해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자체 공장을 운영중인, 하우스프랜드에서 선보이는 이태리 포세린은 광이 없어서 차분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코팅 처리를 하지 않아 돌, 흙 특유의 거친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대리석보다 더 천연재료의 느낌이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표면이 마모되어도 고유의 색상은 사라지지 않기로 유명하다.

또한 하우스프랜드의 6인용세라믹식탁은 안정감 있는 원목하지를 덧댄 세라믹 상판과 다릿발의 조화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6T, 12T, 15T등 다양한 두께의 세라믹 상판을 사용하고 모서리를 안전하게 곡선으로 처리했으며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포가구단지와 부천가구단지에서도 많이 찾는 하우스프랜드는 고객 중심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해 하나뿐인 나만의 식탁이 제작 가능하며 자체공장 운영과 맞춤제작으로 품질대비 합리적인 금액의 테이블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점에 방문하셔서 프리미엄 6인세라믹식탁을 직접 확인하시고 월넛오크 원목다리 맞춤제작 서비스로 완성도 높은 우리집 테이블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방문후기 및 제품사용후기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6인용세라믹식탁 및, 월넛오크 원목다리 맞춤제작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우스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파주가구아울렛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