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위례포레자이 입주가구 전문매장 가구쇼 오포점에서 6인용식탁을 비롯하여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5천평 대형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크기를 갖고 있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위례포레자이 입주가구 전문점에서는 1층엔 쇼파와 식탁, 침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2층에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라인업들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 3층은 이태리가구, 프렌치가구와 같은 수입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취향에 알맞은 선택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위례포레자이 입주가구 전문점 가구쇼 오포점은 브랜드 생산 공장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가구들의 가격을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불필요한 마진 없이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어 새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상품들은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있는 상품들 위주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다. 가격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좋기 때문에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