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낭구 경주점
사진제공= 소낭구 경주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봄을 맞이해 경주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경주점이 봄세일 특가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에서는 여러 가구 매장을 돌아보는 부담 없이 한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매장 내에 쇼룸이 테마별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하기 수월하며 원목 가구, 모던 가구, 엔틱 가구 등의 쇼룸은 물론 키즈·주니어 가구, 부모님 효도 가구 등 다양한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는 구매 후 오래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만져 본 뒤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에, 소낭구 경주점에서 전문 직원과 1:1 맞춤 컨설팅으로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대형 규모의 직영 가구 공장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어 유통 절차를 간소화하여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디자인·사이즈·색상 변경 및 주문 제작 및 사후 A/S 관리까지 확실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 관계자는 “매장에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가 생각하는 가격과 성능 등을 고려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소비자의 자택까지 안전하게 배송과 설치까지 제공하는 직배송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소낭구 경주점
사진제공= 소낭구 경주점

한편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