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종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세종리더스포레2단지, 청주가경아이파크3차 등 입주 예정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혼, 입주가구 전문 매장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쾌적하고 넓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능성 아쿠아클린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 및 1:1 상담이 가능하다.

세종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 베니시모 대전청주점 대표 제품인 아쿠아클린 소파는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친인체 인증인 PFC Free까지 받은 제품이다. 또한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발수 기능이 뛰어나 오염에 강하며 국제 섬유 테스트인 OEKO-TEX100에서 1등급을 받기도 했다.

특히 베니시모 제품은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는 물론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에서도 20만 사이클을 버텨내며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원단만 사용하고 있다. 

더슬립은 휘발성 유기화합물 VOCs로부터 안전한 제품인 템퍼 페딕, 씰리, 밀리 등도 준비되어 있으며 해외 유명 매트리스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어느덧 다가온 입주 철을 맞아 세종리더스포레2단지, 청주가경아이파크3차 등 입주 예정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평소에 고가의 금액으로 부담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이번 행사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매일 1회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는 세종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