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서산센텀파크뷰서희 입주 예정자 매장 방문 상담 시 벽시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많은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진행해온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에 따르면 서산센텀파크뷰서희 뿐만 아니라 천안힐스테이트, 아산배방우방아이유쉘 등의 입주 고객들에게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매장 내에는 식탁, 침대, 소파 등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약 1,000평 규모의 쇼룸을 갖추고 있어 방문 시 직접 비교 및 체험 후에 구매할 수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백화점에는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을 비롯해 디자인과 기능이 모두 검증된 원목가구 브랜드 고트레, 아쿠아릭 등도 입점되어 있다. 

여기에 템퍼, 밀리 등 해외 유명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는 물론 소파 전문 브랜드인 베니시모가 입점돼 있어 리클라이너소파, 모션 소파 등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취급 받은 제품 모두 국가통합인증 마크인 KC인증을 받은 원자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만 입점시켜 안정성을 높였으며 친환경자재 COC인증과 친환경 도료 인증을 받은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벽시계 증정 및 할인 이벤트로 많은 입주예정 고객들이 방문해주신다”라며, “철저한 방역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A/S는 물론 모든 제품에 폼질보증기간을 함께 전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정가구백화점 매장 방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