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단지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에서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온다.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은 오는 18일까지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가구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원목가구 구입을 고려하고 있던 소비자들은 봄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사은품,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은 대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눈에 비교, 체험 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층에 까사디바인, 2층에 리퍼가구와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인 마들렌상점이 입점됐다. 

까사디바인은 스페인산 정품 원단인 100% 핸드메이드 아쿠아클린사 고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 소파, 이태리산 천연 통가죽을 아낌없이 사용한 고급 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급 세라믹 식탁, 온열 돌침대와 흙침대, 돌소파, 흙소파 등을 만날 수 있다. 온열이 가능한 상품은 자연 그대로의 황토를 이용한 황토볼이 들어가 있어 습도 조절 및 공기청정 기능까지 겸비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원목가구는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가지고 있는 마들렌상점에서 선보이는 제품이다.

현재 대형 백화점에도 입점돼 있어 원목가구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봄 시즌 행사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대구가구단지 까사디바인 측은 "당사는 800평 규모의 매장으로 다양한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며 "상담을 통해 가구를 체험, 비교 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원목가구, 유색 가구, 리퍼브 가구 등 대구 지역 신규 입주 신혼부부들이라면 이번 봄 할인 혜택을 더욱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방문이 어려울 경우 까사디바인 공식 블로그 방문 또는 유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