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자이언트 가구백화점 옆에 위치한 ‘김해가구박람회’가 수입 매트리스와 리퍼브 가구 등을 마련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가구 쇼핑을 할 때 많은 이들은 가구 거리 또는 백화점을 방문한다. 여러 가지 브랜드가 모여 있어 매장을 오고 가면서 구경을 하고, 디자인과 가격 등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구를 두 개 이상 또는 전체적으로 혼수가구를 마련해야 하는 경우에는 더 많은 것을 비교하고 알아보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런 가운데 김해가구백화점은 초대형 800여 평 규모로 조성되고 총 2층으로 구분을 지어 여러 가지 가구를 마련해 두어 한 번에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원스톱 가구 쇼핑을 돕는다. 이에 고객들은 움직임을 최소화 하면서 한 매장에서 가구의 종류, 브랜드, 가격 등을 비교하고 체험해보면서 선택할 수 있다. 

김해가구박람회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 리퍼브 가구, 미국 수입 매트리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1층에는 기본적으로 신제품을 위주로 하여 더지 디자인과 아이책상, 모션베드, 원목침대, 세라믹 식탁 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들을 마련했다. 

2층은 리퍼브 가구를 비롯해 멀티샵처럼 꾸며놓은 수입,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신제품과 리퍼브 제품, 국산 브랜드와 수입 브랜드를 적절하게 섞어 선보이고 있어 여러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수입 매트리스를 브랜드, 제품 모델 별로 비교해보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퍼브 가구의 경우, 40~80% 할인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김해가구백화점 김해가구박람회 관계자는 “김해가구박람회에서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거실장, 의자 등 필요한 가구의 모든 종류를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원목가구는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맞춤 가구도 만나볼 수 있는 김해가구백화점”이라며, “매장 앞에는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리하고, 가구를 주문한 이들은 누구나 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금액대라는 점뿐만 아니라, 가구 브랜드와 종류들이 다양해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에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