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구단지로 형성되어 있으며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입주고객및 혼수고객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에게 특가세일로 진행한다.

브랜드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사무용가구 등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80여개 매장 모든 가구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며 가구를 준비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일산가구단지 내 브랜드나 가구 매장의 경우 대형 매장으로 준비되어 있는 매장이 많고 가구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소비자에게 맞는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여 침대, 소파,식탁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각종 방송및 맘카페에서도 입소문이 난 유명가구단지이다.

인천과 서울 그리고 경기도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먼거리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러 방문해 주시고 있으며 전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에 명성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입주가 시작되는 고덕자이,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다산해모로, 하남포웰시티, 마포프레스티지자이 등 전국에 입주고객들이 일산가구단지를 찾으며 찾아주시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는 각 매장 소독과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쇼룸을 구경할 수 있도록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도 철저한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일산가구단지는 매월 네째주 목요일 전체 휴무일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